노 커미션 바카라 "과실탄산주 '이슬톡톡', 무설탕 브랜드로 새단장"

노 커미션 바카라
이슬톡톡 리뉴얼
[노 커미션 바카라 제공. 재판매 및 DB금지]

(서울=연합뉴스) 신선미 기자 = 하이트진로[000080]는 과실 탄산주 브랜드 '이슬톡톡'을 제로슈거(무설탕) 콘셉트로 새단장했다고 29일 밝혔다.

알코올 도수는 3도를 유지하면서, 열량을 기존 제품보다 64% 줄였다고 노 커미션 바카라는 설명했다.

이슬톡톡 복숭아 제품의 열량은 100㎖에 18㎉로 낮아졌다.

리뉴얼(새단장) 제품은 이달부터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 가정 채널에 순차적으로 입고된다.

노 커미션 바카라 관계자는 "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을 리뉴얼했다"고 말했다.

sun@yna.co.kr

저작권자 © 노 커미션 바카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